큐브 게이트

샤넬 미니 탑 핸들 백 가죽은 카프스킨 24A ! 귀여운 백 짱~ 이뻐요!!!!

vivi 보물 2024. 7. 19. 16:04
728x90
반응형

 

이번에 샤넬 정말 대박이네요

24A 시리즈가 출시되자마자

주요 패션 블로거들의

위시 리스트에 빠르게 등장했어요!

샤넬 24A 미니 워드 탑 핸들 백

가죽은 카프스킨이고요

사이즈는 귀엽고 아담한

사이즈 인 12x18x7 에요

 

마치 "내가 트렌드 그 자체다!"

라고 말하는 듯 절제된

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.

이 가방의 질감은 정말 환상적입니다.

신비로운 블랙 컬러지만, 함께 매치해도

전혀 까다롭지 않아요!

 

매칭에 부담이 없고, 어떤 누구라도

공주 스타일로 입을 수 있습니다.

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

초가을 오트쿠튀르 워크숍 재킷도 있어요

 

따뜻한 실내 조명 아래서

이 작품의 컬러가 더 맘에 드네요~

이 드레스가 이상적으로 보이길

바라는 것과 더 비슷한 느낌입니다.

 

데일리 데님+티셔츠, 포멀 슈트 등

완벽하게 일체화되어 전체적인

룩을 즉각적으로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.

옷장 속엔 그야말로 구조 왕이 될 수 있어요

 

사이즈 12x18x7

디자인과 합리적인 내부 수납공간,

휴대폰, 립스틱, 열쇠 등

모든 작은 소지품을 제자리에 보관할 수 있어

너무 실용적이고 행복해요

 

짊어지고 다니면 자신감과 아우라가 가득!

단순히 아름다운 장식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.

매우 실용적이기도 합니다!

 

용량도 딱 적당하고 모바일 지갑도

제대로 보관할 수 있어요.

한쪽 어깨에 메거나 손으로

들고 다니는 것도 매우 멋스럽습니다.

 

카톡검색: 더오디1(돋보기모양)
(카톡채널 : 멋쟁이들과 의 보물 여핼)
친추해주면 감사합니다 

728x90
반응형